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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real Engine 공부#1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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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 7. 15. 17:43
24/07/15 (14일차)
1. 레벨 시퀀스
시퀀스는 제작하는 환경에서 여러 액터에 애니메이션을 부여하고 영상으로 촬영하기 위한 기능이다
- 원근 투영 : 원근법을 살려서 가까운 물체는 크게, 먼 물체는 작게 보이도록하는 것이다
- 직교투영 : 원근감없이 수직 위에서 내려다 보듯이 투영하는 방법이다. 오브젝트를 평면으로 보이게 한다
- 필드 오브 뷰 : 인간의 시야각이라고 생각하면 된다
- 종횡비 : 카메라의 비율이라고 생각하면 된다
- 카메라 액터 : 기본으로 우리가 평소에 쓰던 카메라 액터이다
- 카메라 릭 레일 : 레일에 따라 움직이면서 쓰는 카메라이다 수평 수직 커브에 사용하기 편하다
- 카메라 릭 크레인 : 지미집에 카메라가 달린 형태라고의 카메라라고 생각하면 편하다
- 시네 카메라 액터 : 실제 필름 카메라의 행동을 모사하는 추가 세팅이 포함된 전문적인 카메라 액터이다
2.실습
정말 간단하게 예시용으로 만든 실습용이다
freecompress-이현진실습과제.mp4
2.48MB